본문 바로가기
Data Science/Machine Learning

메타 LLAMA 라마 모델 설치 및 사용방법

by Queen2 2023. 4. 14.
728x90
반응형

지난 달, 메타에서 일부 등록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공개된 LLAMA가

토렌트, 깃허브 같은 공개 사이트에 유출되면서 전세계에서 난리가 났었는데요.

 

약간 뒤늦게, 어떻게 쓸 수 있는지 찾아보다가 참고할 수 있는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윈도우, 리눅스에 LLaMA 사용벙법

LLAMA INSTALL 방법

 

A LLaMA that spits out posts: Our test of Meta's AI

Meta's AI has escaped the lab! Discover the ethical problems it poses and get a sense of the environmental impact of such an AI.

les-enovateurs.com


각 모델을 사용하려면 가지고 있어야 하는 최소 용량도 함께 기재가 되어 있는데요

네,,, 저는 컴퓨터 용량이 거의 USB만한 오래된 노트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직 도전을 못했습니다...

알바해서 노트북 용량 TB 단위로 된거 사보고 싶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ㅜㅠㅜㅜ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