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 사이언스 도전기

영국 학생 비자 발급 소요기간 (2023 6월 기준)

by Queen2 2023. 6.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서울을 다녀오고나서 드디어 영국 학생 비자를 수령했는데요.

 

2023년 6월 초 기준, 학생비자 발급 소요기간과 간단한 과정 공유드립니다.

 

영국 학생 비자 발급 소요기간 (2023 6월 기준)

저는 STANDARD 형으로 비자를 신청해서 약 3주 정도 걸리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비자를 신청하고 딱 7일 후에 아래와 같은 이메일로 비자가 승인되었으니 배송이 될거다~~라는 이메일이 왔습니다.

 

영국 비자 수령

지방러이기 때문에 저는 우편 배송을 신청했었는데요.

그래서 저 이메일을 받고 약 이틀 후에 집에서 바로 비자가 딱 찍힌 여권을 전달 받았습니다😎 ㅎㅎㅎ

 

즉, 저는 비자 발급 및 수령 기간이 약 9일 정도 걸렸습니다!!

비자센터 갔을 때 대기 인원이 거의 없어서 지금이 비자 수령 비수기인가 보다 했는데, 맞았나봐요.

 

아마 9월 학기가 시작하는 직전 7-8월은 좀 더 빡세지 않을까 싶지만 6월 기준 생각보다 얼마 안 기다렸다는 결론입니다!!

 

추가로, 저는 재정증명서를 내라고 할려나 했는데 다행히 내라는 연락은 없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